정봉주, '조국의 시계' 이젠 정면 승부다!
----
정봉주, 조국의 시계 이젠 정면 승부다!
조회수 31,958회 •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12시간 전
구독자 20.1만명
정봉주TV 정기/일시후원은 1877-1828
"조국의 시간" 변절 독후감 보낼곳 bbong420@daum.net
----
----
조국 드림팀 뜬다!! ㄷㄷ 정봉주 '조국의 시간' 위해 등판 예고! 최강욱 윤석열 뼈 때렸다 "벌금 80만원? 정치검찰 장난질" 처럼회, 공수처에 윤석열 판사사찰 사건수사 촉구!
조회수 29,129회 •2021. 6. 8
영상설명:
조국 전 장관 아들의 '인턴 확인서'를 가짜로 발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최강욱 열린민주당 대표가 오늘 1심 선고에서 벌금 80만 원의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1심 재판부는 "조국 전 장관의 아들이 인턴을 한 적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러면서 팟캐스트 발언도 허위 사실을 공표한 것으로 봤습니다. 이에 대해 최 대표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벌금 80만원을 선고받은 직후 서울중앙지법 로비에서 기자들과 만나 "정치 검찰의 장난질에 따른 사회적 비용이 얼마나 큰 것인가 다시 실감한다"며 항소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열린민주당 대표 최강욱 의원은 지난 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처럼회’ 소속 김용민, 민형배, 윤영덕, 이규민, 이수진, 장경태, 황운하 의원과 함께 공수처를 향해 ‘윤석열 전 총장 판사사찰 사건 이첩 및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정봉주 전 의원이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고 거짓 프레임을 씌운 자들과 정면으로 승부하는 유튜브를 시작한다며 "조국의 시간은 '반격의 시간'이 되는 것"이라고 밝히면서 유튜브 방송 패널로 고일석 더브리핑 기자, 심병철 대구MBC 기자, 현근택 변호사를 거론하며 말 그대로 '조국 드림팀'의 등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참고로, 매주 화요일 "정봉주 TV"에서 저녁 8시 30분에 있을 '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습니다.
----
https://twitter.com/uklondon21/status/1402441802196557827
홍사훈 KBS 기자
“왜 하필 지금 냈냐고 칭얼대지들 말고
좀 읽어들 보시고 정면돌파할 생각들 좀 하시라.
용기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간장 종지만한 배포도 배짱도 없는 사람들이 무슨 세상을 바꾸겠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