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후보가, 

공적인 업무 처리에 맞지 않다 싶으면, 친인척 가리지 않고, 칼같이 잘라버리는 행동방식 !

이재명의 3째 형(이재선)이, 공사구분없이 무리한 요구와 잘못된 행동을 참을 수 없었던, 4째 이재명.

측근 욕설 관련 녹음 내용의 전후 관계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

내용을 보면, 형제간의 욕설이 오갈 수도 있는 전후사정이 있다 판단되어

법원에서는 사적인 상황에서 발생되었던 욕설에 대한 녹음을 틀면 안된다고 판결한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재명 후보는 이러한 욕설을 한 것에 대해서는 사과를 한 상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공적인 많은 문제를 담고 있는 김건희 7시간 녹취 내용을 무마하고 물타기 위해서, 

이미 법원 판결로 정리된 옛날 욕설 녹음을 틀고 있는 정치세력이 문제다.

또한, 이재명후보 관련은 사적인 가정사 얘기이고,  윤석열 부인(김건희) 얘기는 공적인 중요 이슈 내용인데, 

이것을 똑같이 취급하고 있는 기성 언론들도 정말 문제다.

 

그렇게 된장과 똥도 구분 못하는 인식으로 기자질을 하고 있다는 것도 참으로 딱하다.

 

 

----

방금 이재명, 6년전 육성 찾았다, 대장동 끝났다 "업자들의 ㄹ비 절대로 받지말라"

조회수 44,170회   2022. 1. 22.

 

 

 

----

(영상) 이재명 둘째형 이재영씨가 밝힌 형수 욕설 녹취의 진실

백은종   | 입력 : 2022/01/22 [14:28]

 

'이재명 어머니와 형제들'의 호소문.. "팔순 노모의 마음을 생각해보십시오."

 

"‘살해협박’을 한 셋째의 폭언을 ‘철학적 표현’이라고 두둔하며 어머니와 가족들을 능멸"

 

"셋째부부가 말다툼 녹음 편집 왜곡..새누리당측 인사들과 함께 공개해 넷째를 몹쓸 사람으로 만들어"

 

 

 

 

 

-----

[대선 야간열차] 이재명 욕설 판결문 입수, '김건희'와는 달랐다

조회수 267,547회   2022. 1. 20
구독자 79.3만명
구독
'굿바이 이재명' 저자인 장영하 변호사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이른바 '형수 욕설 파일'을 공개했습니다. 장 변호사는 "이 후보는 전화로 형과 형수에게 모멸적 욕설을 반복적으로 퍼부었다"고 강조하고 있는데요. 과연 그 욕설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 나오게 된 걸까요. 오마이TV가 새롭게 선보이는 대선방송 '야간열차'에서 당시 사건의 전후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판결문을 입수해 공개합니다.

 

[대선 야간열차] 이재명 욕설 판결문 입수, '김건희'와는 달랐다

 

[대선 야간열차] 이재명 욕설 판결문 입수, '김건희'와는 달랐다

<굿바이 이재명> 저자인 장영하 변호사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이른바 '형수 욕설 파일'을 공개했습니다. 장 변호사는 "이 후보는 전화로 형과 형수에게 모멸적 욕설을 반복적으로

www.ohmynews.com

 

 

 

 

 

----

 

 

 

 

 

 

 

 

반응형
Posted by 자연&과학
,